에효... 결국서운한게 쌓여서 아빠랑 한바탕했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orolla
·9년 전
에효... 결국서운한게 쌓여서 아빠랑 한바탕했네요... 그냥 서로소통을하길 바란것뿐인데... 워낙 주장이강하셔서 수긍하질않으시네요.. 끝이 너무안좋게 끝났어요ㅜㅜ 기분이 답답하고 안좋습니다... 그래도 잘했다고는생각합니다..언젠가 부딪힐일이였어요ㅜㅜ 그래도 여운이크게남아있네요.. 조언부탁드려요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lIIllIl
· 9년 전
와 저도 방금 완전 똑같은 일이었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rolla (글쓴이)
· 9년 전
@lIlIIllIl 와~~~정말요? ㅜㅜㅜ 잘하셨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lIIllIl
· 9년 전
네...ㅠㅠ 상담도 받고, 어머니랑도 최근에 대화가 풀려서 제 말도 들어주셔서 병원얘기를 꺼냈는데 괜찮다는 반응이었고 아버지께 물어보라고 하셔서 일이 점점 풀리는 느낌에 아버지를 많이 무서워 했는데도 속으론 두려웠지만 '망설일 틈을 주지 말자'하고 발걸음 안 멈추고 가서 말을 꺼냈는데 전보다 안 좋은 상태가 될 정도로 좋은 흐름 아주 시원하게 싹뚝 잘라버리셨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rolla (글쓴이)
· 9년 전
에고...그래도용기를낸거에 정말대단하네요.. 안좋은감정이있으면 다이야기해야합니다~ 혹시라도 자책하고계시다면 전혀 그러실필요없어요~~ 언젠가는 벌어질일이였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