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에 와서 또 영어를 보고 있다.. 사회생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학원|책임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aho
·9년 전
대학원에 와서 또 영어를 보고 있다.. 사회생활 시작하고 영어랑 거리가 멀었는데... 잊혀져있던 영어를 다시 보려니ㅠㅠㅠ 더군다나 사회인라는 이름때문에 막중한 책임감의 부담에 가로막혀 과제를 안해갈 수도 없는 현실이 서글프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aho (글쓴이)
· 9년 전
@preheating ㅠㅠㅠ만으로도 큰 위로가 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