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 아침부터 본 거울 속에 얼굴은 그다지 괜찮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글쎄 아침부터 본 거울 속에 얼굴은 그다지 괜찮지 않은데 왜 만나는 사람에게 마다 괜찮다 괜찮다 얘기한 걸까. 예전엔 누구를 만나든 나 자신을 보여줬는데, 이젠 그 사람들의 입에 오르 내릴 내가 무서워 나를 보여주지 않아. 모두들 저렇게 살고있지만 오늘처럼 외로운 날에는 더 힘든게 사무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