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을 볼때 설렘이 바닥났어요 사귄지 2년째인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친을 볼때 설렘이 바닥났어요 사귄지 2년째인데 스킨쉽은 너무 많이해서 익슥해지고 상대를 좋아하고 놀면 재밌긴 하지만 엄청 친한 동성친구같이만 느껴지고 더이상 사랑이 없어요 헤어져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