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시간에츄크볼이라는경기를하는데요. 체육이너무싫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체육시간에츄크볼이라는경기를하는데요. 체육이너무싫어요 선생님도싫고 제가 좀반애들사이에서는소싱한편이고 친한애가별로없고 체육을진짜못하는데..그이유로 조원을 가위바위보해서 이긴사람이 데리고가는?형식인데 역시나맨마지막에뽑혔습니다 친한애도없어서맨끝자락에앉고 패스도저한테만안해주고 가끔씩뭐라하는애도있고 정말짜증납니다 제가아무리노력해도 패스를안해주면뭐합니까 지들끼리패스하고다하는데.. 진짜체육시간싫어요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PY00
· 9년 전
친구보고 나한테도 패스해줄래?하구 용기내서 말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ly
· 9년 전
진짜 불편하겠다 츄크볼은 패스가 생명이라 패스를 안해주면 할게 없어지죠ㅜㅜ 힘내세요♡ 그대는 혼자가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