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오늘 학원에서 단어시험을 첬는데 연습을 꽤 많이 해서 40개에서 1개만 틀렸어요 그래서 신났는데 친구가 선생님보고 쟤 책보고 했어요 라고 하는 거예요 ㅜ 너무 억울해서 그 친구보고 멍멍이 소리하지마 라고 했어요 근데 그 친구가 응아니야 하고 기분나쁜소리를 해서 너무 속상해요 근데 그 친구는 40문제에서 24갠가?그정도 틀려놓고 저 보고 이소리를 하네요 ㅜ 쨋든 이 일 엄마한테 말했더니 엄마가 약해지지말고 똑같이 하라고 하네요 그러면 제가 그 친구보고 나쁜소리하면 그 친구가 속상해 할꺼같아서 나쁜소리는 못하겠어요 너무 답답해요 ㅜ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