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벌써 1년이 넘어가는데도, 너가 가끙 생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8894w56
·9년 전
참.. 벌써 1년이 넘어가는데도, 너가 가끙 생각나 처음엔 그냥 친구였는데 어쩌다보니 사귀게 됬는데 어느날 너가 변했더라... 부모님으 로부터 날 사랑 하는거 맞냐는 소리를 듣고 고민하다 아니라 생각하게 되었다면서... ***.. 나한테 털어두고 같이 고민했음 좋았잖아... 그래도... 나 너, 넌 진심 아니어도 난...너 좋아 했는데.. 이제 연락하지 않을려고... 잘 지내야해... 그간 상처준건 미안해... 너도 잘지냈으면 한다... 잘살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