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케한테 저번에 햄버거 먹자해서 맘스터치 갔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올케한테 저번에 햄버거 먹자해서 맘스터치 갔는데 더치로 현금 준다길래 그냥 제가 샀어요 오늘은 커피 2+1하는거 사서 하나 남았는데 올케 줬어요 근데 결심한게 2+1이래도 돈이 장난 아니게 써서 다신 안사고 필요한거만 살려는데..올케한테 말하는게 낳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winkle02
· 9년 전
딱딱 니꺼내꺼 정하지마시고 저번에 내가 샀으니 이번에 니가 사 이런식으로 웃으면서 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