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중학생입니다. 한창 공부를해야할 나이죠. 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중학생입니다. 한창 공부를해야할 나이죠. 하지만 전 영어가 정말싫습니다. 저랑 맞지않고 머리에안들어옵니다. 억지로라도 해야하고 미래를위해서 해야한다는데 정말힘듭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shine89
· 9년 전
하기싫음 안해도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