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잘사귀는 방법이대체뭘까요ㅠ 첫학기마다 다짐하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잘사귀는 방법이대체뭘까요ㅠ 첫학기마다 다짐하지만 이미 조용한애로 인식되어 어떻게 할수도없고..ㅋㅋㅋ아 제발 이성격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mpadak
· 9년 전
가끔은 내 자신 성격에 무리라고 생각해도 조금씩 나서는것도 방법이라구 생각해욤 조별활동에서 말을 먼저한다던가 인사를 먼저 한다던가 아님 동아리 활동도 방법이라고 생각해욧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Gompadak 흠..혹시 쟤 갑자기왜저러지?하는 마음은 안들까 걱정..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mpadak
· 9년 전
너무 나서지 않는 선을 긋고 하시죠! 저두 그런걱점 항상하는데 하지않고 후회하는것보다 한번 저지르고 후회하는게 나을수도 있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Gompadak 넵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