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게 말을 한다는건 무서운 것 같아요. 내 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소신있게 말을 한다는건 무서운 것 같아요. 내 말이 옳은 것은 알지만, 되돌아오는, 그리고 되돌아올 비난을 상상하며 괜히 겁먹고 위축되는 내가 속상해요. 소신있는 발언을 할때마다 덜덜 떨리는 마음을 붙잡고 괜찮아, 잘하고 있어 라며 도닥여주고 있어요. 내일은 오늘보다 좀 더 강한 내가 되기를 바라요. 헛소리 하는 사람들의 말에 어디서 개가 짖는구만! 하며 쿨하게 넘어갈 수 있는 그런 용기를 기를 수 있기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