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학교 한 여학생입니다. 아니 진짜 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녕하세요 중학교 한 여학생입니다. 아니 진짜 요새 너무 짜증나서 글을올려요ㅠㅠ 저번부터 영어시간에 모둠별로 앉는데 4명씩 5조로 있어요.근데 저혼자 여자고 나머지 3명다 남자인거에요ㅠㅠ그래서 제가 장난끼가 많은편이라 남자애랑 샤프로 팔찌르고 그러면서 노는데 어떤애가 갑자기 저한테 가슴절벽이라면서 놀리더니 오늘도 역시 놀리더라구요..진짜 열받아서 니네들은 니네꺼 얼마나 크길래 그러냐고 엄청 화내니까 걔네들은 낄낄거리면서 또 절벽이니 아***트 껌딱지라하고 최소 트리플A컵이니 뭐니 이러고 너무 열받아요ㅜㅜ쌤도 모둠을 제 주위에 다 남자애들만 앉혀놓고 제가 구석자리라서 도움도 못받네요ㅠㅠ그리고 복도에 지나가면 그 모둠중에 1명이 영어로 flat(평평하다 라는뜻)거리면서 놀리고 진짜 짜증나고 속상하고 내가 뭐 작아지라고 해서 작은줄아나ㅜㅜ열받아서 글올립니다ㅎ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lucky
· 9년 전
성희롱입니다. 신고하세요. 만약 당신이 상대분들께 얼마나 크냐는 등의 말을 하지 않으셨다면 100% 상대측 잘못입니다만 어쨌든 하시긴 하신거니 잘못은 20:80으로라도 나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eter03
· 9년 전
남자애들이 님한테 관심이있어서 그런거일수도있고..정말 님이 편해서? 그렇게 놀리는거 같아요. 애초에 관심이없는사람은 건들지도 안잖아요? 그래도 그 과정에서 가슴이작다 그런말은 정말 잘못된듯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life7
· 9년 전
***놈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