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있었는데 그냥 거울로 본 내 머리를 보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그냥 있었는데 그냥 거울로 본 내 머리를 보고 혼자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전 심보가 못됐데요 시겅방지고 못났고 그게 누구나 들을 수 있겠지만 전 매일 들어요 왜 그러냐 뭐 하는 짓이냐 그래서 전 노력했어요 가만히 있어야지 조용히 해야지 그런데 또 가만히,조용히 있다고 뭐라고 해요 뭘 해도 뭐라하고 성격이 이상하다고 하고 전 항상 참았어요 고쳐야지 참아야지.....또 참고.....참고....참고 왠지 제 이름이 성격인것 같지 하루 종일 성격 성격 성격 성격 내가 잘 못 한 건 아는데 계속 이야기하니까 스트레시를 받아요 못 참겠어요 하지만 그 말도 듣기 싫어요 내가 어디가 이상한 것도 피해주는 것도 아닌데 개미같이 살고 있는데 너무 괴로울때는 죽어버리고 싶었어요 왜냐하면 내가 이렇게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게 아니니까...... 노력하고 참고 이해하고 다 했는데 정말 죽어버리고 싶어요 이세상에서 사라지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qhrgo
· 9년 전
인간의 죽음은 패배했을때가 아니라 포기했을때 온다 -닉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