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태어났을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12molang
·9년 전
난.............. 왜 태어났을까? 아무한테도 도움이 안되고 필요없는 존잰데.... 뭘 해도 다 잘못했데......... 난 그냥 가만히 있는 죄와 태어난 죈데..... "'난 왜 태어났을까?' 필요없는 존잰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cordon
· 9년 전
사랑받기위해 태어났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molang (글쓴이)
· 9년 전
저도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