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초등학교 6학년이에요 5학년때 왕따를 당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수학여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전 초등학교 6학년이에요 5학년때 왕따를 당했는데 반배정에 그 왕따를 주도하는 애랑 같은반이 되어서 전학을 왔어요 전학을 오고 바로 친해진 친구 1이 있었는데, 수학여행을 갔다오니 친구 2랑 친해졌어요 그러다가 친구 3이나 4, 5 등... 그렇게 해서 저희 반 여자는 일진같은무리와 저희 무리로 나눠지게 됬어요(2명빼고) 그러다가 1학기 말쯤에 친구 6이 전학을 왔고요, 친구 1이랑 멀어졌어요 여름방학때 그걸 톡으로 풀었고요.. 그리고 2학기 초에는 또 친구 5랑 싸우게 된거에요 제가 친구 5에게 잘난척이 심하다고 얘기한 게 근원이었어요 그때 친구 4가 중재를 해줬는데 그리고선 화해를 하고 또 친구 5랑 싸우게 됬어요 애들도 지쳤나봐요 제가 친구 5랑 싸우고 나니까 친구 1이랑 2가 계속 저를 피했어요. 둘이서만 계속 붙어다니고... 친구 3도 저랑 친한 편이었기에 전 친구 3과 놀았어요 친구 3도 저랑 같은 생각을 하고 있더군요 원래는 친구 3이 친구 1이랑 많이 놀았는데 친구 1과 2가 너무 둘이서만 붙어다닌다고요 그러다가 친구 3한테 그런 얘길 들었어요 친구 1과 2가 저를 싫어한다는 얘기에요.. 전 그말듣고 너무 속상하고 당황스러워서 그 자리에서 펑펑 울었어요 울고나니 속이 좀 괜찮아지더라고요 집에 와서 친구 2와 얘기를 했어요 어떤게 서운했다, 난 이렇게 생각했다..등등 그래서 친구 2하고는 그날 밤에 만나서 줄넘기도 하고 다음날에도 좀 친해진 듯 했어요 그런데 점심시간에 친구 1과 얘기를 해 보니 친구 2가 친구 1뿐만 아니라 친구 3한테도 저를 싫어한다고 얘기를 했다는 거에요 제가 친구 3한테 가서 혹시 친구 2가 내가 왜 싫냐고 말 했냐고 물어보니 제가 친구 2가 싫어하는 행동을 자꾸 해서 그랬다고 하네요 친구 1은 그냥 제가 싫고, 자기도 그 이유를 모르겠다하고, 그냥 친구니까 같이 다녀주는거라고 하고요.. 친구 1은 저를 싫어하는게 확실한것 같고, 친구 2는 제가 그냥 싫은데 당사자 앞에서는 말하기 좀 그러니까 말을 안한건지, 아니면 대화를 해서 풀어진건지 모르겠네요...이렇게나마 끄적여 보니 좀 기분이 나아지는 것 같아요..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13c318ca8af4ba80de1 감사합니다..! 덕분에 그래도 친구 1이랑은 안풀어졌지만 친구 2와 한층 더 친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