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병인가봐요 알바나 어디 서있는 데있으면 누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진짜 병인가봐요 알바나 어디 서있는 데있으면 누가 내 이야기하는거같아서 미쳐버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ly
· 9년 전
저도 그래요 쓸데 없는일에 신경쓰고 혼자 우울해하고 진짜 힘든거 같아요. 주변환경을 바꾸려하면 어색해질까봐 더 힘들거 같고ㅜ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znsksl
· 9년 전
글쓴이분이 예쁘셔서 그래요 걱정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