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오늘 수업시간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uju05830
·9년 전
나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오늘 수업시간에 소개받은 책인데 제목만으로 공감이 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mmmij
· 9년 전
깊은공감.,.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mer0830
· 9년 전
ㅜㅜㅜㅠ제가 딱 그런 입장이에요ㅜㅜㅜㅠ 저 혼자 잘해주고 보답을 원하고있는데 보답이 안오네요ㅜㅜㅠ 김칫국 드링킹했나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teyes89839
· 9년 전
누군가가 나에 대해 이래라 저래라고 말한다면 어쨌거나 상처는 받게 돼있는걸 뭐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ju05830 (글쓴이)
· 9년 전
@summer0830 그럴땐 그저 놔버리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그럴수 없다는게 함정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mer0830
· 9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그냐ㅇ 놔버리면되는데 그게 힘들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