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사귀기 전에는 한번이라도 더 보고싶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udrlf17
·9년 전
여자친구랑 사귀기 전에는 한번이라도 더 보고싶어서 막 그랬는데.. 만난지 얼마안되서 결혼을 결심해서 지금은 결혼 준비를 하면서 일하고 하니 지쳐서 그런지 서로가 조금은 그렇네요 긍정적으로 생각해되는데 계속적으로 부정적인 생각이 드네요 저도 많이 지쳤나봐요 다 내려놓고 쉬고싶기도하네요 힘드네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llycube
· 9년 전
준비하는게 많이 힘드신가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udrlf17 (글쓴이)
· 9년 전
@ellycube 준비도 준비지만 일하는게 힘들어서 그리고 준비를하면서 양가부모님들 간섭때문에 좀 그렇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llycube
· 9년 전
결혼준비 중엔 많이 부딪히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여친분과 서로 얘기도하고 힘든점 공유하면서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