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놔줄수있을거같아. 말없이 잠수탄 오빠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제야 놔줄수있을거같아. 말없이 잠수탄 오빠가 밉지만 잠깐이라도 사랑이라고 믿었던 내가 밉지만 그래도 이젠 정말 오빤 내가 아니래.. 다시 돌아온다면 흔들리기야 하겠지만... 상처받을거알면서 받아줄지도 모르지만 ... 지금으로썬 내가 할수있는게 이게 최선이래 .. 오빠 행복 빌어주기 ... 오빠 놔주기 이게 내겐 최선이겠지 어른들이 누누히 말해온말이 정말 맞아떨어지는 나날이였어 사랑에 목매달지마라 날 있는그대로 좋아해주는사람 만나 꾸밈없이 만날수있는 사람만나라 사실 난 사랑에 목매달았고 그사람보다 내가 훨더 좋아했기에 더아프겠지만.. 이젠 놔줄라고.. 나도 이제 나좋다는사람만나려구 ...만날수있을진모르겠지만 만나보려고 노력해보려고.. .. 오빠 말 들을걸 '내자신을 믿어 다른사람말 들을거 하나도없어' ...응.. 내자신좀믿을걸.. 오빠를 믿고 상처받고 아파하는 내가 그러면 없을텐데.. 주변에선 오빠랑 사귀는걸 엄청 반대했어 ...오빠 욕하면서까지 반대했어 하지만 난 욕하지마라고 좋은사람이라고 .. ... 그렇게 주변사람들을 잃어가며 오빠를 보호하기 급급했어.. .... 그런데 지금와서보니 남은건 나 혼자야 .. 오빠를 싫어하는이유들이 다 동일했어.. 그런데 왜 난 그걸 이제야 깨달은걸까... 멍.청.이..***이야.ㅡ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kfrkdy40
· 9년 전
힘내세요. 아픈 경험이 나중에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안목을 키워줄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zzdriver
· 9년 전
지금이라도 깨달은 게 어디예요 남들이 다 반대하던 사람이랑 결혼해서 애도 둘 낳고 사는데 이제야 깨닫고 후회중이에요 지금 헤어지는 건 축복이라 생각하세요... 그리고 정말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 만나세요 저도 주변에서 그리 말해도 제가 좋다는 사람 고집부리며 결혼했는데 결혼은 또 다르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wkfrkdy40 ㅎㅎ고맙습니다. 그런날이 오길바래보는하루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azzdriver 그러게요 이제야라도 깨닫네요.. 원치않는 임신에 유산을 겪어보니 더더욱 오늘따라 진작에 놓을걸후회하는..하루가 되버렸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