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건 두렵진 않는데 죽을때 고통이 무서워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kikki
·9년 전
죽는건 두렵진 않는데 죽을때 고통이 무서워서 25년째 말로만 죽어야지 하고 지내고 있다. 내년엔 할수 있을까? 왜 사는게 목표가 안되는걸까. 왜 죽으려고만 할까. 그야 내자신이 싫어서... 생각만 해도 울컥하다. 일단 오늘은 살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lgomin
· 9년 전
저는 38년째 이러고 있는듯. 이젠 삶의 무거운 짐때문에 죽을수도 없는 상태로 매일 우울 불안 강박증으로 사투를 벌이고 있어요. 정말일단 오늘만 살고보자는게 맞는 말인듯.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ufds1
· 9년 전
약먹고 죽던데 만화에서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