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란무엇인가..있어도되고없어도되는존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yzx123
·9년 전
나에겐그런존재........ 많이있어도 골치만아픈존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nelypot
· 9년 전
로봇이 있음 좋겠어요.. 사람같은데 내말만 들어주는 그리고 어디갈때 외톨이처럼 안보이게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zx123 (글쓴이)
· 9년 전
@lonelypot 맞아요..사람들은너무 배신을잘해서.....믿음이안가는게 큰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