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죽여버리고싶다 문법 개싫고요~~~~ 아 지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모의고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lankname
·9년 전
국어 죽여버리고싶다 문법 개싫고요~~~~ 아 지금 중2인데 쌤들 완전 난이도 작년~이전시험 난이도보다 더 어려워 아는 고3언니도 어려울정도니 진짜 ***네 내가 왜 중2문법을 수능문법으로 공부해야되냐고~~~ 차라리 고3모의고사가 이것보다 100배는 더 쉽네 문법 진짜 싫고 무슨 문제개수의 절반이 문법이야 진짜 싫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