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하고 하기싫고 두렵고 창피하고 수치스럽고 실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불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ome1
·9년 전
불안하고 하기싫고 두렵고 창피하고 수치스럽고 실망하고 걱정되고 고통스럽고 힘들고 피곤하고 아프고 좌절하고 슬프고 괴롭고 울고싶고 무섭고 끔찍하고 낙담하고 불행하고 죽고싶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sss92
· 9년 전
청춘이네요. 어른이 되어가는 끔찍한 성장통이라 생각해요. 나도 한시간이 일분이 다른 감정이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얼굴도 목소리도 모르는 사람들이 내 얘기에 공감해주고 위로해주는 오늘도 참 좋은 날이네요~^^ 내 위로 받는 글쓴이님도 분명 분명 좋은 나날들이 펼쳐질거에요. 눈감고 코~하고 개운하고 상쾌하게 일어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