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정도면행복해 저기난민들봐너보다힘든사람더많아 하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너정도면행복해 저기난민들봐너보다힘든사람더많아 하느님께빌어봐 이런얘긴대체왜하는건지 이딴걸위로라고 딴데서남얘기잘들어준다고말하는거보고기가차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me1
· 9년 전
너보다 힘든 사람 많다는 게 제일 싫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
jhjh7
· 9년 전
힘들때 하나님께 기도하라는 ***가 제일 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eum
· 9년 전
애초에 타인의 불행과 글쓴이님의 불행을 비교하려는 상담자분의 태도가 정말 엉망이네요. 불행의 경중을 비교하는 것이 바로 또다른 불행의 시작인걸요. 저도 이런 말을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께 정말 많이 듣고 자란지라 참 공감이 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