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아. 나는 왜 힘들때만 마인드카페를 찾는것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ich006
·9년 전
***같아. 나는 왜 힘들때만 마인드카페를 찾는것인지. 기쁜일, 좋은일이 있을때는 안그러면서 왜 힘들때만. 그건 내 기쁨을 나눌 친구는 주위에 널려있지만 정작 내 고민을 들어줄 친구는 없다는 것이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sss92
· 9년 전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익명으로라도 좋은 사람들에게 응원받고 기댈수 있는게 진짜 좋은거죠~ 여기 있는 모두가 들어줄거에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dud7459
· 9년 전
공감 합니다,, 그 누구도 내 마음과 같지 않기에 내가 아무리 말을 해도 이해를 못 하기에 ,,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