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인간관계를 모두 포기해야 할까 인간들에게 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현실 인간관계를 모두 포기해야 할까 인간들에게 치이는 삶이 너무 비참하네 시간이 지나 인간들의 얼굴만 바뀔 뿐 항상 당하는 건 나구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sss92
· 9년 전
그런 생각이 절실해질때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면서 그래도 곁에 남아있는 진짜를 생각해 보세요. 나를 응원해주는 누군가. 그게 단 한명일지라도 만약 없다면 그런 내 편 한명쯤은 가지겠다는 생각으로 나를 등진 사람들 말고 나를 아끼는 , 아껴줄 사람들만 생각해요~ 말은 참 쉽네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저도 아주 아주 많이 믿었던 사랑,친구에게 뒷통수 맞고 배신당하고 뭐 그런 사연 몇개쯤은 있어요. 그래도 반드시 나쁜 인간들이 다 지나가고 나면 좋은 사람들도 와요. 그때 마음에 문을 닫아버려서 놓치지 마시고 좀 더 기운내시고 용기내셔서 꼭 글쓴이 님 처럼 좋은 인연 만나기를 바랄게요~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