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저렇게 ***같이 사는 걸까 뭐가 그렇게 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결핍|이혼|등록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저렇게 ***같이 사는 걸까 뭐가 그렇게 부족했던 걸까 아빠가 바람폈을때 부터 잘 못된 걸까 우리 집에 내연녀가 찾아와 난리쳤던 그 날밤 오빠랑 숨죽여 있던 그 방 소리는 들리는데 무슨 일인지는 아는데 차마 모르는 척 했던 어린 우리 그때 부터 잘 못된 건가 결국 이혼으로 아빠가 없어졌을 때 부터 잘 못된 건가 사랑이 부족했나 관심이 부족했나 왜 그렇게 엇나가지 왜 오빠는 자꾸만 엇나가지 돈이 부족했나 우리가 그렇게 찢어지게 가난했나 그건 아니잖아 등록금도 한번 안밀리고 다 내줬잖아 하고싶은대로 하게 해줬잖아 근데 뭐가 그렇게 부족해서 그랬어 도대체 뭐가 그렇게 부족했어 아니면 너무 오냐오냐해서 그랬어? 도대체 어디서부터 결핍된 건지 도대체 뭐가 그렇게 모자랐던 건지 나는 정말 모르겠어 왜 그렇게 자랐어? 한 두번 그랬을때는 그래 오빠도 어리니까 그래 오빠도 아직 철 없으니까 근데 이건 아니잖아 지금와서 정신차린 척 효자인척 가식떠는 니가 너무 역겨워 엄마는 아무것도 모르잖아 어떻게 그러지 니가 아빠랑 다를게 뭐야? 엄마가 알게될까 두려워 또 상처받을까봐 무서워 스스로 또 자책만 할까 걱정돼 엄마 잘못 아니잖아 나는 진짜 모르겠어 어디서부터 문제였는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sss92
· 9년 전
그냥 그 모든것들을 견딜 힘이 없는 나약한 사람이라 마음에 악 밖에는 담을 줄 몰라서 거슬러 올라가자면 끝이 없어요. 그냥 나랑은 너무 다른 저렇게 생겨먹은 사람인거죠. 문제가 될 사람은 작은 바람에도 문제를 일으키고 버틸 사람은 꺾여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 버티는 거에요. 내가 저들과 같지 않음이 큰 축복이며 저주죠. 인생 결국 벌 받은 사람들 언제가 됐던 꼭 벌 받아요. 너무 마음쓰며 힘들어 말아요. 어떤 말로도 다 할 수 없겠지만, 아마 앞으로 수많은 시간을 더 헤쳐 나가야 겠지만 그래도 제가 위할게요. 응원하고 행복만이 같이 하기를 꼭 바랄게요. 힘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ssss92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