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모든 일이 잘될거라는 모든 인간관계가 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정신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근데 모든 일이 잘될거라는 모든 인간관계가 잘 풀려야만 한다는 만사 다 원만하게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하는건 정신병 같다. 게임 캐릭터마냥 퀘스트를 깨는 것도 아니고 본인 또한 조물주? 혹은 어떤 존재에 의해 만들어진 존잰데 어찌 본인이 모든 것들을 본인 맘대로 주무른다는 것인가 그냥 흘러가면 흘러가는 대로 치이면 치이는대로 안되면 또 안되는대로 그리 살면 되는거다 만사 잘되야 한다는 정신병은 갖다 버려라 집착하지마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