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1학년때부터 심리검사를 할때 남들은 선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중학교|정신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중학교 1학년때부터 심리검사를 할때 남들은 선이 일정해야 정상인데 저는 항상 삐죽삐죽 했어요. 몇년동안 학교에서 일정한 기간마다 하는 심리검사 때마다 매번 이랬지만 크게 의식하지 않고 웃어넘겼습니다. 그런데 요즈음 마인드카페에서 '나를 찾아서 '라는 것을 볼때 대부분이 상담이 필요하다고 나오고, 마인드카페를 둘러보다 보면 정신건강 관련 글에서 정신병 종류가 가끔 나오는데 몇몇 증상들이 저의 증상 같은 기분이 들어요. 다른 분들도 이런 증상을 겪고 계신가요? 만약 저만 유별난 거라면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나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sss92
· 9년 전
건강염려증처럼 본인 자신에게 무언가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인식하는건 지극히 정상이죠. 모두가 어느 정도는 아픔을 안고 살아가고 버텨내니까요. 그런 생각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걱정말아요. 원래 내 손톱 밑 가시가 제일 아픈 거니까. 고민하고 있다면 이미 나아가고 있는 거니까 머무르지말고 안좋은 생각은 흘려보내고 계속 계속 오늘을 살아요. 충분히 해낼 수 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ssss92 제가 너무 염려했던 거였네요 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