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니가 기분나빴다는 거에 대해 난 그런 의도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니 니가 기분나빴다는 거에 대해 난 그런 의도로 말한게 아니었는데 니가 기분이 나빴으면 미안하다고 내가 사과를 했잖아 근데 읽***에다가 단톡방은 나갔네? 읽어놓고 안 읽은척 하지마ㅋ *** 사과를 했으면 연락을 끊더라도 받아줘야될거아냐 사과 안받아준거로 니가 이겼다라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쪼잔하고 치사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이때까지 한 행동을 생각해봐 내가 그렇게 안나오게 생겼나 심지어 내가 한건 약과야 내가 착하니까 이정도지 닌 친구 잘못만났어봐 벌써부터 대판 싸우고 연 끊었어 니 재수없어서 이 여시같은 기집애야 니남친이 난 너무 아깝다 너같은 년이나 만나고있어서 내가 아주 저주를 퍼부어버릴거야 아마 이번 일로 이제 연락 두절이겠네 아무리 니가 몇없는 고딩 동창에다 니가 내 블라우스를 아직 안 돌려줬어도 이젠 세번 다시 연락하고 싶지 않다 미운 년 떡 하나 더준다고 어차피 난 그 블라우스 잘 입을거같지도 않는데 기부한 셈이나 치지 뭐 내 아까운 돈은 날라갔지만. 맨날 지는 지 입으로 뭐 부족하다 하면서 끝엔 지가 제일 돋보이는 *** 언행불일치 꼴불견인 년 어디 놀러 한번 가는데 지 의견만 고집부리고 안 굽히고 지 하나땜에 의견 안 모아져서 사람 실컷 화나게 해놓고 나중에 되서야 난 이렇게 하려했지 하고 상대방만 나쁜사람 만드는 뒷통수 제대로 때리는 년 니년은 언젠가 반드시 너보다 훨씬 못돼처먹은 년 만나서 된통 당해봐야돼. 당할거야 그리고 뭐 나랑 친구가 니보다 술 마실줄 모른다고 언니가 한수 가르쳐줄게 하는데 내가 그딴걸 니한테서 왜 배워? 니가 뭔데? 빠른년생도 이제 없어졌어 ***아ㅋ 뭘 좋은걸 배우는거면 몰라도 술을 왜 어린 니년한테 배우고있냐 그래 넌 그 좋아하는 술 일주일에 몇번이나 마시는 술 많이 먹고 많이 자라라~ 술 잘먹으면 뭐하니~ 그냥 각자 마시고싶은 만큼 마시면되는거야 이해했니 알았지? 난 너처럼 그렇게 허구한 날 술 퍼마시는 그런년이 아니에요~ 성인이면 성인다운 구실을 해야지 응? 난 너랑 다른사람이란다 하찮은인간아 어 이제 내인생에서 ***주면 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