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에 엄마에게 폰을 뺏겼어요. 제가 밤에 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ehije
·9년 전
어제 밤에 엄마에게 폰을 뺏겼어요. 제가 밤에 친구랑 1시간정도 연락을하는데 저는 하루중 그시간이 제일 좋은데....이제 못한다는 생각에....너무힘들었어요.... 제가 원래 자해를 하거든요. 그래서 어제 칼들고있다가 참아보자 하고 그대로잠들었는데 아침에 엄마가 저 깨우면서 보신것같아요... 저 정말 어떻게해야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