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전역 후 올 학기 복학했어요. 근데 학기 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인|외로움|군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oov20
·9년 전
7월 전역 후 올 학기 복학했어요. 근데 학기 시작한지 한달이 다 되가는데 아직도 동기들과 많이 불편하네요. 군대가기 전 저는 몇몇 친한 동기들 빼고 다른 동기들에게 시험기간 전공 가르쳐주는 사람으로 낙인찍혔어요 저도 어느 정도 인지하고 제 공부 하는거라 생각하고 동기들 도와줬는데 서로 정이란건 하나도 생기지 않았어요 사실 전 이걸 계기로 가깝게 지내고 싶었는데 동기들은 은연 중에 철벽을 치고 있어 결국 애매한 사이가 되었어요 친한 동기들은 아직 군대 가있고 불편한 동기들만 보여 불편하기만하고 외로움도 많이 느껴지네요 새로운 사람들 만나고 싶어 조별과제있는 교양도 챙겨 듣고 스터디도 들어갔지만 허전함은 여전하구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도 막상 대인관계에 소극적인 제가 원망스러워지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