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냥 이렇게 서로 힘들게 하지 말구 다 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pme0103
·9년 전
아..그냥 이렇게 서로 힘들게 하지 말구 다 같이 행복하면 안되나..진짜..안되나요?? 정말...이 세상이 이런 곳일줄 이제야 알았다. 처음 겪는 세상의 고됨인데, 생각보다 힘드네요..;; 분명 지금 뭔가가 이상하게 돌아가고 있는데, 분명 지금 뭔가가 부정적이게 돌아가고 있는데, 뭐지? 왜 나는 이걸 해결하려고 머릿속으로만 생각한지 3개월째지? 제발.. .. 나에게 방법을 알려주란 말이야.. 어떻게 하면..내가 예전처럼 행복해질수 있는거져?? 그냥 ****** 마이웨이로 살까여?? 마이웨이로 사는거..그건 친구를 내 행복만을 위해 떠난다는건가요, 아니면 내가 살아가기 위해 앞으로 남은 생을 살*** 나를 위해 다시 행복을 알게해주는 건가요..아.. 알 수 없는거 투성이야..나는 세상이 이럴줄은 몰랐어..나는 세상은 진짜..유치원 그 자체인줄 알았다고..진짜..이 배신자..내가 이럴줄 알았으면 세상 누가 여길 태어나냐..ㅉ 근데..제가 이런 말을 함부로 못하겠는게.. 내가 또 지금 행복하다면..그땐 이런 말이 안나올거잖아..그땐 세상이 참 스릴있다고 느낄거잖아.. 그러니까..모르겟는거야..내 자신을..날말야 날..이 ***뭉탱이><..하...도와주세요..제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