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떨어져 혼자 생활한지 몇년째 처음엔 그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가족과 떨어져 혼자 생활한지 몇년째 처음엔 그저 자유가 행복했는데 요즘들어 마음이 약해졌는지 점점 가족의 소중함이 느껴진다 어차피 삶은 혼자 사는 거긴 한데 내 인생을 누가 살아주는 것도 아닌데 그냥 가족의 포근함이 그리워진다 그렇다고 다시 같이 살면 또 혼자 살고싶어할거면서 정말 이중적인 마음이 그지 없구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shine89
· 9년 전
뭐든장단점이 있는거겠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