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겉도는느낌 너무 싫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st123
·9년 전
혼자 겉도는느낌 너무 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garden
· 9년 전
그러게요,...반에서도 친구들사이에서도 가족사이에서도...전 대체 뭐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