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제 친구가 아파서 학교안나왔었는데 혼자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제오늘 제 친구가 아파서 학교안나왔었는데 혼자다니는거 완전 힘들었어요..ㅎ 애들이 쟤 왜 혼자다녀?라고 자기들끼리 얘기하면서 쟤 친구 걔밖에 없잖아ㅋㅋ라면서 킥킥대는게 제일 무섭더라구용..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59
· 9년 전
헐 진짜 그래요?와 진짜 ***없구만!대학오면 혼밥 진짜 자주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