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아 저 어떡하죠..목요일 시험인대 ㄹㅇ글자한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ㅋㅋ아 저 어떡하죠..목요일 시험인대 ㄹㅇ글자한개도 안봐ㅛ어요..저번시험에서 과학 10점대나와서 완전 충격먹었는대 이번에도 또 똑같을거같네융..하 나 진짜 중독인가ㅋㅌㅌㅋㅋㅋ아어뜨카지ㅇ..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59
· 9년 전
힘니세오...밤새보는 거 어떰?물론 치고나서 죽을 것 같지만 시험이 더 중요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