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에서 너 하나만 잃었을 뿐인데 이렇게 엉망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 삶에서 너 하나만 잃었을 뿐인데 이렇게 엉망진창이 되다니.... 입에 대지도 않던 술을 요샌 자꾸 마시게 된다. 청승맞게 이별 노래나 듣고 가사를 곱***어보니 예전엔 별 감흥없던 가사들이 귀에 쏙쏙 들어오네... 그러고 보면 나만 이별을 하고 사는건 아닌데, 참 다들 괴로웠겠구나 싶다가도 고통은 오롯이 자신의 몫이라 그런지 그냥 내가 제일 괴로워... 단 한번도 잡지 않은 네가 밉다... 난 그렇게 널 잡았는데, 나와의 이별이 쉬웠던거구나... 너 때문에 이렇게 술맛을 알아간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eat
· 9년 전
저랑 똑같은 상황이네요 헤어진지 얼마안되서 하루하루 죽을맛입니다..안먹던 술까지 마시고 그친구는 잘지내는데 말이죠.. 세상에서 내가 제일 힘든것만 같고 그렇네요. 아무 위로도 안되겠지만 힘내세요. 시간이 약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