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헤어진지 한달되었는데 어제 톡이 왔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여자친구랑 헤어진지 한달되었는데 어제 톡이 왔는데요. 예전 연애할때처럼 귀여운 말투를 쓰고 잘지내고있또? 뭐하고있또또? 이랬는데 별의미없는거겠죠.. 원래 여자들 그런건지 걔가 다른건지 궁금하네요? 제가 너무 깊게 생각하나요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kfrkdy40
· 9년 전
다시 시작하고 싶은건 아닐까요? 여자들이 애교섞인 말투는 암호같은거라 생각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wkfrkdy40 신중해야겠네요. 암호를 풀어야하는데... 아 어렵네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wkfrkdy40
· 9년 전
무심하게, 따뜻하게 대해보세요. 여자의 신호는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너무 조급하게 다가가지 마시고, 시간을 가지고 처음 손잡거나 고백했을때의 느낌으로요. 한번쯤 먼저 자신을 잡아주길 바라는 맘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wkfrkdy40 아.. 그렇군요. 뭔가 힘들어 하는 느낌이 들던데 말씀하신대로 해봐야겠네요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는데 길을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마음에 와닿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