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가 잘못한것 처럼 대하는거야?! 알코올중독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중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zzzzip
·9년 전
왜 내가 잘못한것 처럼 대하는거야?! 알코올중독은 아빠고 나한테 분풀이를 하는건 엄마이고 우울증에 걸린 건 나인데, 왜 내가 엄마쪽 가족들에게 털어놓았을 때 한 사람도 나를 위로해 주는 이가 없을가? 왜 가족이란 나한테 매일 불안감을 만들어 주는거지? 정말 돌아가신 할아버지랑 할머니가 오셔서 날 좀 데려가 줬으면 좋겠다. 정말 누군가 나를 살려주러 와주었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outyou
· 9년 전
살려주러 와주었으면 좋겠다 라는 말은 죽고있다 가 아닌 이방법으로 살기 싫으니 누군가가 나를 도와주었으면 좋겠다 라는 말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s1
· 9년 전
주변에 도움을 청해보세요. 포기는 금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