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인데 학점은행제 할까요? 조언좀요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고졸인데 학점은행제 할까요? 조언좀요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tr5660
· 9년 전
우오아........나같은사람이 여기도ㅠㅠㅠㅠ 전 특성화고나와서 사실 취직해서 대학가려고생각했는데 너무 힘들거같아서.. 사이버대랑 학점은행제랑 진짜 고민많이하다 지금 수강하고있어요! 힘내요! 궁금한거있으면 물어보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hzxhxh
· 6년 전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로 찾는 모양이군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저희 교육원에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