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 나와서 편입해서 이제 4학년 2학기 막학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취업|편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전문대 나와서 편입해서 이제 4학년 2학기 막학기인데 편입생이라 기존 재학생들 보다 들어야할 과목도 많고 취업준비도 해야하고 토익점수도 올려야해서 할게 많은데 너무 할 게 많아서 그런지 축축 처지고 무기력하네요ㅠㅠ취업에 대한 불안감도 큰 거 같고..하루하루가 불안합니다 앞으로 내가 잘 살수 있을지 막막하기도 하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