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힘든데... 많이 힘든데 참.... 나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hsbrhsi
·9년 전
사는게 힘든데... 많이 힘든데 참.... 나만 죽으면 세상이 편해질까? 아무나 나좀 도와줘....제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37910e13bc3e3595e7b
· 9년 전
죽고싶습니다 후..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ynU
· 9년 전
저도 그런 생각 엄청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자살 시도도 해봤는 데 만약 제가 자살을 해서 죽으면 부모님이 얼마나 힘들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생각해 보면 제가 죽으면 편해지는 것도 있지만 저의 죽음으로 불행해 지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니 그런 생각 하지마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