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발암친구 어찌해야할까
1주일후 수학여행을 가는데 선생님이 자기 좋아하는사람으로 뽑으라했다(버스자리)
근데 우리들이 다 동의하고 버스자리가 거의 확정됐을때쯤..! 자기 좋아하는 친구가(남자) 저랑앉아서 결국 불만족으로 랜덤, 자기가 그 친구랑 했을꺼라고 확정했는데 나랑해서 당황함 그래서 같은 모둠을 끼지 않고 일주일후 수학여행에서 활동할 쯤 그 친구가 자기 모둠에서 낙오를하고 아까 그 친구를 보러옴 *** 고집도 ㄹㅇ 개쌤 자기 맘에 만들면 모두 ㅈ돼게 하는 ***끼 어찌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