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외로움 되게 많이 타는편인데.. 친구가 나 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외로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외로움 되게 많이 타는편인데.. 친구가 나 빼고 놀러갔다거나 하면 섭섭하다고 생각들고.. 그냥 어.. 조금 그래.. 괜히 우울해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aendi
· 9년 전
저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teOlw
· 9년 전
나도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dcat
· 9년 전
저도요 ㅠ늘 불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