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어놓고 싶은데 혼자 답답해서 죽을 것 같은데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털어놓고 싶은데 혼자 답답해서 죽을 것 같은데 .. 아무리 친한 친구라고해도 이걸 말해도될지 감이 안온다. 사람들마다 절대 말 못할 비밀이 있는거겠죠? 저만 이런거 아니죠? 어디까지 말해도 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ntai
· 9년 전
공감되네요..하지만 친한친구의 성격이나 얼마나 깊은 우정이냐에따라 다를것같아요.. 친하더라도 입이 가벼운사람이 있어서요 아니면 생판 모르는사람에게 하는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