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람들이 나에게 짓는 얼굴표정이나 나에게 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는 사람들이 나에게 짓는 얼굴표정이나 나에게 하는 말들에 대해 굉장히 예민하다. 표정이 좋지 않으면 나로 인하여 안 좋은 줄 알고 기분이 다운이된다. 그리고 말도 잘하지 못하여 무슨 말을하면 매끄럽게 이어가지 못하고 말도 더듬으면서 말하게 된다. 그리고 나 자신에 대해 엄격하기에 다른 사람 앞에서 못하는 모습이나 ***같은 모습을 보이면 내 자신이 싫어진다. 고치고 싶어도.. 생각 안 하려고해도 계속 그 것에 대하여 생각하여 내 자신을 한심하게 보는 내 자신이 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aaaa14
· 9년 전
저도 그래요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