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힘들다고 다들 겪는거라고 하고 이 사회의 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자살|부조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hahohohihi
·9년 전
다들 힘들다고 다들 겪는거라고 하고 이 사회의 부조리를 정당화하는 것에 너무 화가난다. 부정하고 문제삼아봤자 계속 상처받는 건 나고, 결국 여기에 익숙해지고 동화되면 편해지는거지만. 나도 누군가에게, "내 때는 더 심했어." "그런걸 겪으면서 강해지는거야" "다들 똑같애. 니가 참아" 라고 말하는 사람이 될까봐 두렵다. OECD 자살률 압도적 1위 한국에 뿌리박힌 사회적 폭력에 익숙해지고 싶지않고 무감각하고 체념하고싶지 않다. 나는 한국이 아니어도 발붙일곳이 있지만, 이 사회가 아닌 좀더 수평적 사회에도 속해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또 결국 그들도 그들이 받은 상처를 아랫세대에게 그대로 전하게 될것이다. 자신이 받은 고통을 정당화하면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zx123
· 9년 전
왜들그렇게생각하는지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kiya
· 9년 전
과거 허균이나 정약용이 임금한테 바른말 했다 유배당했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se8924
· 9년 전
완전맞는말임 공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