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싸웠는데 제가 잘못된건지 궁금하네요 여자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제 싸웠는데 제가 잘못된건지 궁금하네요 여자친구가 일다니고 저는 취업준비하는데 직장에서 남자친구없다고 했대요.. 여친에게 들이대는 남자가 있어서 남자친구있다고 안했냐 했는데 직장에서 남자친구에 대해 물어보면 할말없다고 그냥 없다고 했다는데.. 그렇게까지 사람들 눈치를 봐야하는지.. 이해도 가면서 서운하네요.. 오바하는건가 생각도 들고 씁쓸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L
· 9년 전
오바라니요 그게 속상하지않은거면 님이 이상한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GURL 오바아니죠ㅜㅜ 속상하네요.. 내가 많이 창피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