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때때론 내자신이 너무한심할때가있어요... 믿었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yzx123
·9년 전
6때때론 내자신이 너무한심할때가있어요... 믿었던친구들한테배신당하고..그로인해직장생활도적응못하고... 너무속상하네요 ㅠㅠㅠㅠ 꼭복수하고싶어요.옛날학창시절동창들한테... 나를무시하고조롱하던애들한테가서똑같이해주고싶어요..... 친구다필요없는거같애요..혼자가편한거같애요. 너무힘드네요....차라리 혼자다니는게 나을수도...... 한번왕따는성인이되어서도 왕따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sj
· 9년 전
저도 그 마음 이해해요ㅠㅠ저도 그러니까요ㅠㅠㅠㅠ